
- 시ㆍ공간의 제약 없는 인터넷 입찰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현장방문없이 모든 입찰과정이 인터넷으로 가능
공인인증,
전자지불, 알림기능, 리포트기능을 통한 입찰장 지원
인터넷입찰의
모든 과정을 학습할 수 있는 상세한 설명서 제공
- 새로운 방식의 입찰보증금 납부서비스로 고객편리성이 증대됩니다.
현금, 수표의 지참에 따르는 고객불편 및 위험부담 해소
인터넷뱅킹
서비스와 연계한 입찰보증금 수납방식을 채택
예약이체,
자동환급, 타행입금, 보호계정(ESCROW)을 통한 거래보호 등
- 체계화 된 메뉴 및 검색 체계를 채택하여 고객의 접근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입찰결과, 입찰통계, Quick Link 기능 등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메뉴
구성
다양한 조건에 의한 편리한 검색 기능
물건 종류와
관계없이 표준서식에 의한 통일된 정보제공
관리번호의
단일화로 사용자 인식성 및 거래의 편리성 증대
- 비쥬얼한 전자 카탈로그를 통한 체계적이고 다양한 물건정보가 제공됩니다.
처분방법 및 물건종류별 새로운 물건상세정보 카탈로그 표준서식 채택
감정평가서,
사진정보, 인근시세정보, 지도정보, 부동산가격정보, 등기부등본 등 물건관련 정보의 연결강화
- 개인화된 고객만의 정보관리가 가능합니다.
관심물건, 관심공고, 맞춤공고, 맞춤물건, 웹메일, 일정관리, 질의응답,
즐겨찾기메뉴설정, 홈페이지관리, 맞춤 뉴스레터 등
- 무료홈페이지를 통한 기관별 홍보의 장이 마련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매각물건, 추천부동산 등의 홍보 및 기관(업체) 홍보 가능(협력업체 및
공공기관 회원 서비스)
- 전문가를 통한 깊이 있는 상담서비스가 제공됩니다.
40년간 축적된 공매관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KAMCO전문가의 공매지식제공
- 고객상담업무를 개선하여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적극 대처합니다.
상담데이터 관리를 통한 고객요구 분석 및 FAQ코너를 통한 정보욕구
충족
고객데이터베이스 구축을 통한 효율적
회원관리
- 시스템과 디자인이 모두 개선되었습니다.
심플하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
처리속도 향상
도우미 메뉴의 정면 배치
- 담당자 중심이 아닌 고객편의 위주의 메뉴체계로 개선되었습니다.
'나의 온비드' 메뉴에서 모든 입찰 및 관리가 일원화
검색창 고정배치로 고객 접근성 강화
입찰결과 메뉴의 대메뉴화
- 회원관리 체계가 개선되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각종 신청서 바로 출력서비스 제공
ID/비밀번호 조회 및 재등록 가능
회사(기관) 대표회원의 업무 경감
- 물건 및 정보관리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물건 일괄등록 가능
공고와 입찰 정보의 일원화 및 관리, 수정 용이
카테고리의 체계적 분류 확립
용도별
카달로그 추가 및 물건관리번호 검색 지원
데이터
실시간 처리가능
- 자신의 거래내역은 물론 각종 통계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자신의 입찰결과는 물론 용도별, 지역별 낙찰가율 등 공ㆍ경매관련 각종 통계정보 제공
입찰조서, 낙찰결과보고서, 공고현황, 입찰집행현황 등 정보의 실시간 조회 및
출력가능
- '온비드센터'에서 고객상담 및 상시 온비드 이용교육을 실시합니다.
온비드 전용 콜센터로 고객상담업무 강화
디지털룸 설치로 온비드 이용교육 실시
- 전자보증서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입찰참가시 입찰보증금을 현금뿐 아니라 전자보증서로도 납부할 수 있음
공공기관이 전자보증서를 입찰보증금 납부방법으로 선택한 경우에 한하며, 입찰자의 신용도
한도까지 가능
- 부정당업자 여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회원이 낙찰자를 결정하기 전에 입찰자가 조달청 나라장터(G2B :
www.g2b.go.kr) 에 등록된 부정당업자인지 여부를 조회할 수
있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