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유혹하는마케팅글쓰기
인터파크 책소개 |
결정적 순간에 지갑을 열게 하라! 톡톡 튀는 단 한 줄의 글이 100명의 마케터보다 낫다!
G마켓, 옥션, 오픈마켓의 쇼핑몰 운영자들의 필독서로 추천하는 바로그 책!!
단군 이래 최악의 불경기란다. 그렇다고 파는 것을 포기할 수는 없다. 그저 보다 효율적인, 보다 강력한 마케팅 방법을 찾을 수밖에 달리 수가 없다. 불철주야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현장에서 뛰고 있는 당신을 위해 새해 선물이 되고도 남을 신간(『고객을 유혹하는 마케팅 글쓰기』, 송숙희 지음, 팜파스)이 하나 나왔다. 이 책은 특히 G마켓, 옥션, 각종 오픈마켓의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들에게는 필독서로 추천할 만하다. 또한 전문직 자영업자와 1인 기업가, 홍보팀이 따로 없는 서너 명의 직원을 둔 소규모 사업체의 사장과 직원들은 한 번씩은 꼭 읽어야 할 책이다. 따로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얼마든지 더 많이, 더 자주, 더 비싸게 상품과 서비스를 팔 수 있는 기술을 소개하는 책이기 때문이다. 단 한 줄의 코멘트가 100명의 마케터 못지않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면서 저자는 누구나 방법만 알면 프로 마케팅 글쟁이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이제까지 승승장구해왔던 베테랑 사업자든, 이제 막 사업 전선에 뛰어든 사람이든 간에 목차라도 꼭 훑어볼 일이다.
과거 한때 닳아서 버리는 신발의 개수가 판매의 성과를 대변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때는 열 번이고 스무 번이고 고객을 찾아가 얼굴을 익히고 허드렛일을 돕고 애교를 떨면 통하는 시대였다. 하지만 이제는 어림도 없는 수법이다. 상품도 넘쳐나고 파는 사람은 그보다 더 넘치는 시대가 오늘이다. 그렇다면 당연지사 새로운 패러다임의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나와야 하는 법! 그렇다고 허구한 날 광고에 돈을 퍼부을 수는 없다. 이 책을 요약하면 ‘대기업 마케터 부럽지 않은 마케팅 고수가 되기 위한 30일 대작전’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
예스24 책소개 |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얼마든지 더 많이, 더 자주, 더 비싸게 상품과 서비스를 팔 수 있는 힘 '마케팅 글쓰기'를 소개하는 책. 단 한 줄의 코멘트가 100명의 마케터 못지않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면서 저자는 누구나 방법만 알면 프로 마케팅 글쟁이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단군 이래 최악의 불경기란다. 그렇다고 파는 것을 포기할 수는 없다. 그저 보다 효율적인, 보다 강력한 마케팅 방법을 찾을 수밖에 달리 수가 없다. 불철주야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현장에서 뛰고 있는 당신을 위해 새해 선물이 되고도 남을 신간(『고객을 유혹하는 마케팅 글쓰기』, 송숙희 지음, 팜파스)이 하나 나왔다.
이 책은 특히 G마켓, 옥션, 각종 오픈마켓의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들에게는 필독서로 추천할 만하다. 또한 전문직 자영업자와 1인 기업가, 홍보팀이 따로 없는 서너 명의 직원을 둔 소규모 사업체의 사장과 직원들은 한 번씩은 꼭 읽어야 할 책이다. 따로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얼마든지 더 많이, 더 자주, 더 비싸게 상품과 서비스를 팔 수 있는 기술을 소개하는 책이기 때문이다.
과거 한때 닳아서 버리는 신발의 개수가 판매의 성과를 대변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때는 열 번이고 스무 번이고 고객을 찾아가 얼굴을 익히고 허드렛일을 돕고 애교를 떨면 통하는 시대였다. 하지만 이제는 어림도 없는 수법이다.
상품도 넘쳐나고 파는 사람은 그보다 더 넘치는 시대가 오늘이다. 그렇다면 당연지사 새로운 패러다임의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나와야 하는 법! 그렇다고 허구한 날 광고에 돈을 퍼부을 수는 없다. 이 책을 요약하면 ‘대기업 마케터 부럽지 않은 마케팅 고수가 되기 위한 30일 대작전’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
작가 소개 |
저자 | 송숙희 |
모든 ‘쓰기’는 ‘팔기’라는 주장 아래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마케팅 글쓰기 기술을 파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이다. 경희대 국문과를 졸업하였고, 여성지 편집장과 여성포탈사이트 디렉터를 거쳐, 현재는 코리아인터넷닷컴에 ‘마케팅 글쓰기’를 연재하면서 콘텐츠 프로덕션 ‘아이디어바이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공부기술』, 『B형 남자와 연애하기』, 『다시 당신을 사랑합니다』, 『고구마가 내 몸을 살린다』 등의 베스트셀러를 프로듀싱하였고, 저서로 『돈이 되는 글쓰기』가 있다. [반디북 제공]
인터파크 목차소개 |
1일 결정적 순간에 지갑을 열게 하는 마케팅 글쓰기 2일 당신의 사업, 이젠 마케팅 글쓰기가 필요하다 3일 다윗처럼 성공하는 마케팅 글쓰기의 힘 4일 원하는 대로 팔 수 있다, 마케팅 글쓰기의 유혹 5일 마케팅 글쓰기의 절대법칙, WIFM 6일 마케팅 글쓰기, WIFM 방송국에 주파수를 맞춰라 7일 당신 속의 WIFM을 찾아라 8일 마케팅 글쓰기를 구성하는 두 가지 축 9일 마케팅 글쓰기는 창의적인 생각 기술 10일 마케팅 글쓰기의 7가지 체크 포인트 11일 제목의 마력을 활용하라 12일 당신의 사업철학을 써서 알려라 13일 처음부터 브랜드를 팔아라 14일 당신 자신부터 팔아라 15일 내부 고객과 수다스럽게 소통하라 16일 눈길을 확 끄는 DM 쓰기 17일 듬직한 믿음을 주려면 이렇게 써라 18일 뿌리칠 수 없는 약속을 제안하라 19일 친절하게 써라 20일 언론의 어깨에 올라타라 21일 홈페이지 글 잘 쓰는 법 22일 돈이 보이는 제휴 마케팅 제안서 쓰기 23일 솔깃하게 이야기로 써라 24일 돈 안 드는 메일로 팔아라 25일 블로그로 팔아라 26일 스티비 원더처럼 써라 27일 홈쇼핑에서 물건 팔듯 써라 28일 숫자의 마력을 활용하라 29일 집중하고 헌신하라 30일 누가 마케팅 글쓰기를 두려워하는가 1일 결정적 순간에 지갑을 열게 하는 마케팅 글쓰기 2일 당신의 사업, 이젠 마케팅 글쓰기가 필요하다 3일 다윗처럼 성공하는 마케팅 글쓰기의 힘 4일 원하는 대로 팔 수 있다, 마케팅 글쓰기의 유혹 5일 마케팅 글쓰기의 절대법칙, WIFM 6일 마케팅 글쓰기, WIFM 방송국에 주파수를 맞춰라 7일 당신 속의 WIFM을 찾아라 8일 마케팅 글쓰기를 구성하는 두 가지 축 9일 마케팅 글쓰기는 창의적인 생각 기술 10일 마케팅 글쓰기의 7가지 체크 포인트 11일 제목의 마력을 활용하라 12일 당신의 사업철학을 써서 알려라 13일 처음부터 브랜드를 팔아라 14일 당신 자신부터 팔아라 15일 내부 고객과 수다스럽게 소통하라 16일 눈길을 확 끄는 DM 쓰기 17일 듬직한 믿음을 주려면 이렇게 써라 18일 뿌리칠 수 없는 약속을 제안하라 19일 친절하게 써라 20일 언론의 어깨에 올라타라 21일 홈페이지 글 잘 쓰는 법 22일 돈이 보이는 제휴 마케팅 제안서 쓰기 23일 솔깃하게 이야기로 써라 24일 돈 안 드는 메일로 팔아라 25일 블로그로 팔아라 26일 스티비 원더처럼 써라 27일 홈쇼핑에서 물건 팔듯 써라 28일 숫자의 마력을 활용하라 29일 집중하고 헌신하라 30일 누가 마케팅 글쓰기를 두려워하는가 | |